마이메뉴

대만여행 1등
왜 몽키트래블인가?
몽키는 쫌 다릅니다.
몽키트래블의 신용도는
AAA
무조건 최저가 보장
15분내 초고속 답변
무려 4% 포인트 적립
VIP회원 혜택
예약이 정말 쉬워요

대만에서
도움이 필요할땐
두말없이 몽키폰!
365일 항상 통화 가능 0978-558-243
몽키트래블이 쏜다!
예약하고
쿠폰받아 가세요
카드결제 하셨나요?
카드내역 확인은 여기서

KCP | 이니시스

자주 묻는 질문
공항 미팅장소
대만 출입국 신고서
대만 지하철 노선도
실시간 대만환율
살 때 : 43.29
팔 때 : 35.61

장바구니

총 예상견적

0원(0대만달러)
최근 본상품
1/1

맨위로

맨아래로

대만 동취에 있는 핫한 카페 déPLACE 德普雷斯
| |조회수 : 513

대만자유여행 -대만맛집 déPLACE

동취에 있는 핫한 카페 !!

 

대만 동취는 가로수길이라 불리는 곳이어요.

낮과 밤에도 항상 핫한 곳이죠.

예쁜 카페들도 많고, 편집샵도 많고 여튼 먹고 즐기기 딱 좋은 곳이기도 하쥬

이번에 방문했던 카페를 소개시켜 드릴까합니다. 

길따라 발걸음 따라 다니다가 오 괜찮은데~? 하고 무작정 들어간 곳이예요 ㅎㅎ 

 

그럼 가 볼까요? 

 

 

 

알고보니, 요즘 대만 젊은이들 사이에서 핫하더라구요. ( 주변 역시나 핫해요. )

중샤오 둔화역 2번 출구에서 구글지도에 검색하여 따라 가시면 돼요. 

은근 찾기 쉬워서 금방 도착하실 거예요. 

 





 골목길 주변이 거의 카페가 많은데, 옆집이랑,,, 갈등하다가 여기로 들어갔어요. 

(결정장애지만 느낌대로 가는거죱!)

 





테이블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저녁시간이라 카페에 몰리지 않을 거라 생각했는데,,(누구 생각?)

예약하는 현지 사람들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저희가 갔을 땐 다행이 자리가 있었답니다. ^^








분위기가 넘나 좋쵸? ㅎㅎㅎ

연인, 친구들끼리 많이 오는 것 같더라구요. 

시끄럽지도 않고 키친이 조큼 오픈되어 있어 요리하는 것도 조큼 볼 수 있어요. 


가장 어려운 메뉴판을 정독해 볼까요?

 

  


흰색은 종이요, 검정색은 글자인데...

종류가 많아서 좋지만... 

뭘 먹어야 할지.. (다 맛나 보이는데..) 

  


고개를 들어 쓰윽~하고 둘러보니,  

연어 롤같은? 메뉴가 테이블 마다 거의 있는거예요, 저거로구나!!!!!! 직원에게 빠르게 주문했죱 ㅎㅎ

수다가 주 메뉴라서 간단하게 주문했어요 


       

요것이 테이블마다 자리를 차지하고 있던 녀석(?) 이였죱 

녀석의 이름은 훈제 연어롤 smoked salmon rolls.

바게트 위에 살살 녹는 두툼한 연어에 상큼한 소스가... (츄르르릅_)

다시 먹고프다 %ED%9D%91%ED%9D%91%20%EC%9C%A0%EB%A0%B9




4가지 치즈가 있다는 피자라고 해서 주문해보았는데 

어머낫, 크기가 매우 앙증맞았어요.

욘녀석~ 이 앙증맞은 피자 이름은 Four Cheese Pizza 

정말 맛있더군요!!! 고소하고 바삭해서 저의 입맛을 정확히 저격 당했어요.

 



뭔가 아쉬울 것 같으니 조금하게(?) 하나 더 주문했어요.

치킨 치즈 토르티야 chicken cheese Tortilla

요기 셰프 손맛이 있는 것 같아요. 아주아주 혼내줘야 겠어요!!!

너무 다 맛있잖아요ㅠ


   

      주문한 자몽 주스가... 

셰프님의 사랑인가요????? 넘쳐 흐르겠어요.. 

덜어먹을 수 있는 빈 컵을 갖다주셨는데 ㅎㅎㅎ 한입 흠텅훔텅 먹었더니 머리가 띵하고 괜찮았네요 맛이 ㅎㅎㅎ 

복스럽게 먹어야 복이 들어온다고 했으니, 셰프님의 사랑을 잘 먹었어요. 후훗 

2명이서 간단하게(?) 자알 먹었더니 약 1인 NT$600 정도 나왔더라구요. 

흐음 이럴거면 밥을 먹는게 나았을까 싶기도 했었는데 분위기도 좋았고 핫한 곳이라 해서 ..

한번은 가볼만 했어요 ㅎ 

 

        

계산하러 갔는데 어머낫!! 어머낫!! 너님은 누규~?

굉장히 귀여운 아이가 있어서 주인이 있나 싶어 물어봤더니 카페 사장님이 견주였더라구요.

여름이라 더워서 얼굴빼고 몸통을 밀었더니 세상 귀여움을 가지고 얌전히 있더라구요. 

허락받아 만져보았는데 심쿵!! 보들보들 부들부들 제 머릿결보다 더 보드라울 수 없었어요. 

나가려고 문을 열었더니 산책하는 줄 알고 들썩들썩 거렸는데 주인님이 안돼~!! 한마디에.. 



 


시무룩,,,세상 시무룩을 다 가짐.

하핫,,;; 정말 너 개님 너무 귀엽잖아... 


 대만 현지분들의 동물 사랑은 아주 유명해요, 길거리나 편의점 등등 반려견을 자연스럽게 데리고 다니는 것을 보실 수 있어요. 

욘녀석 때문인지 손님들이 더 오는 것 같기도 하고 ㅎㅎㅎ 

동취에는 예쁜 카페말고도 음식, 쇼핑등 전부 가능한 동네어요~ 

저녁에 시간이 되시면 커피 한잔하러 어떠세요~? ㅎ

 

 영업 시간 :

 

월 ~ 금요일 - 14:00 ~ 23:30

 

토 ~ 일요일 - 12:00 ~ 01:30

 

전화번호 : +886 02 2711 0611

 

가까운 지하철 역 : 중샤오 둔화 2번 출구 [忠孝敦化 2號出口 ]

 

 

106台北市大安區敦化南路一段161巷69弄5號

No. 5, Aly. 69, Ln. 161, Sec. 1, Dunhua S. Rd., Da’an Dist., Taipei City 106, Taiwan (R.O.C.)

 
댓글(1)
  • 행복한콩 2019-10-21 13:44
    시먼은 한국 사람들이 많이 가지만, 진짜 타이페이 중심은 따로 있다더라고요. 동취도 그 중 한곳이였던것 같은데 ㅋㅋㅋ 꼭 가볼게요!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좋아요
397989 대만 타이베이 록시땅 쁘띠 스파 Petit Spa L’OCCITANE(1) 몽키-쩐 2019-10-07(월) 690 0
397983 대만 제철 과일 알아보기(1) 몽키-쩐 2019-09-11(수) 993 0
397981 대만 단수이 간단하게 둘러보기!(1) 몽키-쩐 2019-09-07(토) 660 0
397973 대만 동취에 있는 핫한 카페 déPLACE 德普雷斯(1) 몽키-쩐 2019-08-15(목) 513 0
397969 대만 타이베이 추천 호텔- 폴리오 단 호텔 다안역(1) 몽키-쩐 2019-08-01(목) 449 0
397965 분위기 좋고 깔끔한 칭송 마사지 샵(0) 몽키-쩐 2019-07-26(금) 600 0
397958 NEW 대만 온라인 입국 신고서 작성방법 2019ver(0) 몽키-쩐 2019-07-10(수) 1190 0